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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을 넘는 경영전략 - 다이어트리스 CS(고객만족도) 강화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09/03/04  조회수 : 6735
다이어트리스(대표 장경진 www.dietlease.com )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관리의 경쟁력을 향상시킨다는 목표로 다이어트리스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내부 역량 강화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는 것은 물론 불황 돌파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마케팅도 병행한다.

다이어트리스는  판매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무상점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결과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도움을 주는 ‘해피콜 서비스’도 실시한다. 고객만족 지수를 관리하기 위해 ERP 시스템을 통한 CS 평가시스템을 구축, 영업담당자 및 콜센터 상담원의 실적을 평가, 포상한다. 고객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직원들에 대한 서비스 실무 교육과 함께 고객접점·상황별 응대요령 등 현장 중심의 전문 CS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이 같은 고객만족 활동을 통해 다이어트리스는 작년 "혁신경영대상","선진경영대상"을  해럴드,경향신문사로 부터 선정되기도 했다.

다이어트리스는 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기 위해 파격 마케팅도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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