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보도자료

글보기
"다이어트리스" 2008 대한민국 선진경영 대상 수상 !!! (경향신문 1.29)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08/02/12  조회수 : 5002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리스


“38%저렴한 리스료에 무상방문 정비까지” 리스도 다이어트 시대


현재 리스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자동차 3대 중 1대가 리스 구매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을 정도다. 시장확대에 맟추어 최근 다이렉트리스 시장이 리스 이용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렉트리스는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리스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으로 기존 영업사원에게 지급하는 수수료를 줄였기 때문에 일반 자동차 리스에 비해 저렴하다. 이러한, 다이렉트리스 시장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 있다. 다이어트리스(대표 김영열, www.dietlease.com)는 그동안 영업사원에게 집중되었던 수수료를 고객에게 최대 80%까지 돌려주어 리스료는 낮추고 방문정비를 포함한 정비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질과 양적인 측면을 모두 충족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김영열 대표는 "자동차는 재산이 아닙니다. 운행하지 않아도 가치가 급격히 떨어지는 소비재입니다. 초기 비용은 최대한 적게 내고 나누어서 부담을 줄이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방법"이라고 말하면서 앞으로 리스 이용자들은 절세혜택뿐만 아니라 과열경쟁에 따른 저금리상품 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고객과 리스운용회사에서 느낀 특징과 장점을 종합하고 개선하여 고객중심의 리스시장이 되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인정받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불황을 넘는 경영전략 - 다이어트리스 CS(고객만족도) 강화
     "다이어트리스" 2008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수상 !!! (해럴드경제신문 2.4)